제품리뷰&생활정보

비회원제 창고형 마트, 롯데마트맥스 영등포점 다녀온 후기 (위치, 영업시간, 주차정보 등)

깔깔라 2024. 1. 16. 17:10




주말에 남편한테 뭐하고 싶냐 물었더니 마트에 가고 싶다 그러더라구요?!
얼마 전부터 이마트~이마트~거리더니..
남표니는 마트 구경하는 걸 원래 좋아하거든요
근래에 큰 마트를 안 갔더니 가고 싶었나 봐요~
그래서 그럼 이마트를 가자 했더니 또 언제 찾아봤는지 영등포에 롯데 창고형 마트가 있다고 가보자 하더라구요 ㅋㅋㅋ
회원제도 아니라고 해서 다녀와봤지요 ㅎㅎ





#롯데마트맥스 영등포점

https://naver.me/54kbrv4X

네이버 지도

롯데마트맥스 영등포점

map.naver.com



📍위치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25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휴무일 1/28일(일), 2/11일(일)

📞전화번호
02-2165-2500

📋 층별 입점 정보
B1층 : 신선식품, 가공식품
1층 : 생활용품, 문화용품, 완구용품,
패션잡화, 하이마트
2층 : 문화센터, 편의시설, 전문식당
3~5층 : 주차장

📌주차정보
https://naver.me/G6ybW5I9

네이버 지도

롯데마트맥스 영등포점주차장입구

map.naver.com



롯데마트맥스 영등포점 주차장은 건물 3~5층 입니다




✔️VIC마켓 영등포점 주차 이용 시간
7:00~22:00

❗️주차장 운영시간 종료 후 출차 불가

❗️사전 정산 후 출차 지연으로 추가 비용 발생될 수 있으니 영수증 지참하여 출차


✔️구매 금액별 무료 주차 시간
0원 1시간
3만원 이상 2시간
7만원 이상 3시간
임대매장 2시간 무료
(주차하고 구매 안해도 1시간은 무료예요👍🏻)

✔️주차요금
추가 10분당 500원
1일 최대 주차요금 3만원
최대 할인 시간 5시간
* 카드결제 전용, 현금결제 불가
* 정기권 문의는 080-772-6400


❗️주차 정산기는 1~4층까지 층마다 있고
엘레베이터 또는 무빙워크 근처에 있어요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 1번출구 또는 2호선 당산역 6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
삼환이파트 정류장 도보 3분 거리에 있어서 저희처럼 뚜벅이들도 편하게 갈 수 있는 위치였습니다





노란색으로 표기한 입구쪽에 다이소가 있고요 파란색으로 표시한 입구쪽에 화장실이 있어요




들어서자마자 창고형 마트 느낌 물씬~
카트도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ㅎㅎ




중고폰 판매 기계, 공병 회수 기계도 있었어요
위치는 화장실 쪽 입구 근처입니다~




공병 모아서 가져가면 쏠쏠하겠더라구요?!
그냥 재활용으로 버리는 것보다 몇백원, 몇천원이라도 받음 그게 어딘가요😌




물품보관함도 1층에 있었어요~
그리고 멤버십 센터, 안경점, 컴퓨터 a/s 센터, 하이마트, 다이소 등도 1층에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니 오른쪽은 의류, 왼쪽엔 하이마트부터 보였습니다




락포트 신발 싸게 판다며 탐내던 남표니..
전 폭신해 보이는 양말이 탐났던 ㅋㅋㅋ




각종 생활용품, 패션잡화, 완구류, 가구/인테리어 용품, 소형 가전 등등 없는 게 없었어요~
창고형 매장답게 대용량이 많더라구요




그냥 구경하러 온 건데 카트는 왜 끄는 거니.. 남표나??!
신나서 내말은 귓등으로 들리는 듯한 남표니였습니다 ㅋㅋㅋ
살 거 없는데 1층에서만 1시간 가까이 구경했던 것 같아요🙉




지하로 내려가려는데 무빙워크 옆에 내 발길을 잡는
밀크티...
인터넷가 보다 훨씬 싸고...
블로그 리뷰 찾아보니 평도 좋더라구요?!

양이 많아서 좀 먹다 버리면 어쩌나하고 고민했는데 에라 모르겠다~하고 담았습니다
이렇게 밀크티가 시작이었죠 ㅋㅋㅋㅋ




지하로 내려오니 바로 보였던 주류코너
역시나 절대 지나치지 않는 남푠ㅋㅋㅋㅋ
잽싸게 시음도 하고요~




술 종류가 진짜 많더라구요~




하이볼 만들어 먹을 위스키 사고 싶다는 남표니~
비싼 거는 안된다고 했더니 저려미 중에서 열심히 고르더라구요 ㅋㅋㅋㅋ

남푠 픽은 '벨즈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였습니다
영국에서 우리나라 소주 같은 술이라며 ㅎㅎ
2만원 안짝이니.. 콜~




칠성사이다가 원래 캔이 있었나요?
전 처음 봤어요~ 저런 것도 싱기😲

포장박스가 엄청 길었던 쿠키~
은근슬쩍 담으려 하길래 됐다며 칼차단했죠 ㅋㅋ



전 요게 살짝 탐이 났지만..
뚜벅이에겐 너무 무거우니 패스했습니다 🥲




달달구리 간식류도 너무 많았던~
눈 돌아가요 진짜... 무서운 대형마트😇




그래놀라도 510g, 2팩에 9천 얼마더라구요?!
담았죠 ㅎㅎ




현미 누룽지도 2kg인데 할인해서 만 원도 안 합니다
가격 넘나 혜자스러운~ 얘도 담앗!




진짜... 탄수화물 중독자인 저는 빵코너가 너무 힘들었다죠 ㅋㅋㅋ





종류별로 다 담고 싶었으나 꾹꾹 참고 두유곡물롤 하나 담았어요
(기특하다 나 자신 ㅋㅋㅋㅋ)
저 빵도 양이 많아서... 냉동실에 한동안 있을테죠ㅋㅋㅋㅋ






바나나도 저렴하더라구요~
제가 산 건 3~4단계 정도였는데
다음날 보니 노랗게 다 익어있었습니다 ㅎㅎ







먹을 거 천지..
맛있는 거 천지..




요샌 진짜 저렇게 밀키트로 다 나와서 냄비에 옮겨서 끓이기만 하면 되는...




반찬도 종류가 많았어요~
요리를 할 필요가 없어요 진짜.. 돈만 있으면 다 해결되는 세상🤣




지나가다 엄~~~청 큰 꾸이를 발견했어요
크기 비교샷으로 남편이 들어줬는데 진짜 진짜 크더라구요
창고형 마트 가면 이런 대용량 제품 보는 것도 재미지요 ㅎㅎ




소시지 시식해 봤는데 맛있길래 냉큼 담았어요
3천원 할인 중이었습니다 ㅎㅎ




또띠아랑 잼도 할인 중이길래 샀어요
잼은 두유곡물빵에 발라 먹고 또띠아는 집에서 피자 만들어 먹을 계획으로 산 건데.. 저 많은 양을 다 먹을까 싶긴 했지만.. 많이 싸니깐 담았죠 뭐~😏




이제 계산하자 하고 계산대 갔는데 바로 옆에 홈런볼이 또 세일하지 모예요...
9개입인데 7,980원... 요것도 사야 했어요🤣🤣




그냥 구경만 하려고 간 건데 역시나...
그래도 많이 자제했습니다 ㅋㅋㅋㅋ
저런 마트 가서 10만원 안 넘겼으니..
선방했다며 스스로 위안을.. ㅎㅎ




계산 완료된 제품들은 불필요한 박스들 버리고 알맹이만 큰 박스에 착착 넣어답니다




집에 와서 보니 온통 먹을 거네요
(대부분 안 사도 될 거였지만.. 있으면 먹으니까요 ㅋㅋㅋ)

확실히 창고형 마트라 대용량으로 살수록 할인이 많이 되더라구요~
저처럼 2인 가족에게는 굳이.. 싶지만~
가족수가 많으면 장보기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코스트코와 달리 여긴 비회원제라서 좋았어요👍🏻

여기도 피자나 핫도그 파는 푸드코트가 2층에 있다고 했는데 거길 못 가본 게 조금 아쉽네요
구경하고 장 보는데 거의 3시간 가까이 돌아다녀서 이미 지쳤.. ㅎㅎ
다음에 다시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오랜만에 너무 재미났던 마트 데이뚜였습니다👏🏻

이마트나 코스트코만 가보셨다면 마트 데이트도 할 겸 가까운 롯데 빅마트 한 번 가보시지요






#롯데마트맥스
#롯데빅마트영등포점
#롯데빅마트주차
#롯데마트맥스주차
#마트데이트추천
#주말놀곳
#창고형마트
#비회원제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