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생활정보

네오젠 패밀리 세일 정보 공유 (입장코드 ○)

깔깔라 2024. 1. 8. 16:23



네오젠 패밀리 세일 소식 공유드려요🙂
오늘부터 7일간 진행되네요
잔여 재고, 유통기한 정보 다 나와있으니 확인하시고 구매해 보아요 ㅎㅎ





네오젠 패밀리세일 OPEN

■ 기간 : 01/08(월) ~ 01/14(일) 자정
■ 입장코드 : 20240108

[구매방법]
1) 온라인몰 접속 http://handyshop.co.kr
2) 입장시 20240108 입력
3) 간단한 회원가입 후 결제

http://handyshop.co.kr

핸디샵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handyshop.co.kr





가격 미친건가...
올리브영에서 22,900원에 판매하는 필링패드가 여기선 19,800원인데 거기에 하나를 더 주네요..
패밀리세일은 진정...
분명 엄청 싸게 사는 건 맞는데 이노무 패밀리 세일 때문에 돈을 계속 쓰게 되는🤣






그 밖에도 데일리 스킨케어, 고성능 스킨케어, 클렌징/필링,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엄청나게 할인되어 판매되고 있어요



패밀리세일 할인 플러스 중복 쿠폰도 받을 수 있어요
8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쿠폰(최대 5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쿠폰(최대 1만원) 증정 등 많이 쟁일수록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좀만 더 담아보라며 유혹하네요😏



98,000원 짜리를 어떻게 5,500원에 팔지..?
유통기한이 얼마 안 남았나 했는데
1년 넘게 남았어요.. 거저 가져가는 느낌 ㅋㅋㅋ




할인 쿠폰뿐만 아니라 사은품도 주네요
그것도 본품으로 ㅋㅋㅋ



3만원 이상 무료배송이에요~
저런 할인율에 유통기한 26년까지인 제품이 많아서 3만원은 금방 채워지더라구요
왜케 쟁여야 할 게 많은지.. ㅎㅎ
필요할 것 들 쌀 때 쟁여보시어요






#네오젠
#네오젠패밀리세일
#화장품세일정보
#화장품할인
#네오젠필링패드할인
#스킨케어할인
#메이크업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