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생활정보

크리스마스트리 추천, 진짜 나무 같은 PE 100프로 트리, 트리데코 북유럽 전나무 트리🌲

깔깔라 2023. 12. 5. 11:38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얼마 전 집에 들여놓은
예쁜 트리 하나 보여드릴게유~
이쁜 건 동네방네 자랑해야져 ㅎㅎㅎ



너무 이쁘쥬?!
진짜 볼 때마다 이뻐서 넋 놓고 봐요😍



처음엔 요렇게 전구만 감아놓고 있었답니다
이렇게만 놔둬도 충분히 이뻐요

그런데 집들이 겸 크리스마스 파티한다구 리본도 달고 선물 꾸러미들도 갖다 놓았죠
그냥 트리가 이쁘니깐 뭘 걸어도 이쁘더라구요

요새는 PE랑 PVC 혼합 트리가 대세인건지 그 종류가 참 많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그걸로 살까 하고 장바구니 넣어놨었는데 저 PE 100프로 트리 보고 바로 맘 바꾼 ㅋㅋㅋ
그냥 딱 봐도 PE 100프로 트리가 이뻐 보이더라고요~

진짜 뭐 하나 살 때 몇 날 며칠이 걸리는 사람이 저인데~ 저 트리는 보자마자 이거다 했어요
리뷰도 다 칭찬 일색이더라고요



포장은 요렇게 왔어요~
박스도 들기 편하게 손잡이가 쏙 달려있더라구요
보관가방도 사은품으로 들어있구요
장갑도 들어있어요



가지 하나하나 정성을 들여 펼쳐 주었습니다~
저 때가 아직 반의 반의 반도 못 핀...





다음날 일어나서 끝까지 펴주었어요~

PE 100프로 트리가 비어 보이는 게 단점이라길래
살짝 걱정하긴 했거든요?! 그런데 웬걸...
아 진짜 가지 피는데 넘 많아서 나중엔 짜증 날 지경이더라구요🤣🤣

진짜 위에 쪽 펼 때는...
아 사장님 인심 너무 후하시네~ 좀 줄여도 되겠는데.. 이렇게 중얼중얼 거리면서 핀... ㅋㅋㅋㅋㅋ




정말 풍성합니다~~
왜 걱정이란 걸 한 겐지..
전 오히려 중간 갈색 부분이 살짝 보이는 게 더 이쁘길래 빽빽한 부분 열심히 펴줬어요~ 좀 보이라구 ㅋㅋㅋㅋㅋ

아 리뷰에 냄새난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확실히 고무냄새 같은 게 나더라구요?!
겨울이라 창문 꼭 닫아놓고해서 더 많이 났던 것 같아요
전 베란다에서 냄새 뺄 시간이 없었거든요~
그 주에 바로 집들이라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거실에 두고 젤 따뜻한 낮에 환기 몇 번 시켰는데 어느 순간 냄새가 많이 사라졌어요 ㅎㅎ

친구가 큰 평수로 이사를 해서 트리 다시 살거라길래
이 트리 추천해줬더랬죠~
추천하면서도 냄새는 며칠 나니깐 냄새 좀 빼고 하랬는데~ 친구가 어떤 트리를 사도 냄새는 난다며 ㅋㅋㅋㅋ



https://naver.me/x6A3f7NL

 

호텔트리가 우리집으로 배송 : 트리데코

[트리데코] 크리스마스트리대형트리 트리풀세트

link.naver.com



오맛... 링크 복사하려고 들어가 봤더니
고새 또 품절이네요?!
저도 살려고 했을 때 품절이라 입고되는 날만 기다렸다가 입고 당일 되자마자 바로 샀었거든요

❗️7일 목요일 오전 9시에 입고된다네요 ㅎㅎ




아직 끝나지 않았죠... 전구를 감아야 합니다😇

전구는 따로 샀어요~
이 트리 보기 전에 장바구니에 넣어둔 트리가 있었는데 그거 살 줄 알고 전구를 딴 곳에서 이미 주문해 놨었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 트리 보고 나서 입고될 때까지 기다리느라 전구만 덩그러니 ㅋㅋㅋㅋ

1400구인데 코드형이에요~
대용량 변환기라 1개로 1400구 다 켤 수 있고
리모컨 따로 필요 없이 변환기에 있는 버튼으로 조절 가능했어요


https://link.coupang.com/a/bibRAj

 

스탠다코 크리스마스 트리전구 지네전구 led 장식

COUPANG

www.coupang.com



워우... 얘도 품절이네요
기간 한정 1400구랑 1600구만 할인했었나 그랬는데.. 빨리 사놓길 잘한 ㅎㅎㅎ

그런데 감아보니 150센티 나무에는 1200구가 적당하겠더라구요
1400구는 많이 촘촘하게 감겨요 ㅎㅎ
물론 전 촘촘하게 감고 싶어서 전구 많은 걸 선택했지만요😊



실물이 영상에 다 안 담겨서 안타까울 지경이에요~
실제로 보면 더 풍성해 보이고 더 반짝반짝합니다

트리 고민하시나여?!
이 트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