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생활정보

2023 휘뚜루마뚜루 갓성비 상의템 BEST 3 (내돈내산)

깔깔라 2023. 11. 26. 21:40

 




내가 뽑은 갓성비 상의 BEST 3



4년 반을 따뜻한 나라에서 살다 온 나
가을, 겨울이 얼매 만인지..
진짜 옷이 너무 없어서 심심하면 쇼핑몰 구경하고

친구랑 아울렛 탐방하면서

내 옷이며 남푠 옷이며 열심히 샀더랬죠

그중에서!

갓성비템으로
산 지 얼마 안 됐음에도
이미 마르고 닳도록 입은~
겨울에도 계속 입을 예정인~
상의 3종 소개해 봅니다!!




 

 

스파오 '카라 탈착 경량 퀼팅 자켓'

두 가지 스타일 가능



처음 지그재그에서 보고 스파오 매장에 실물을 확인하러 갔다
크다는 리뷰가 많기도 했고, 10월부터 입으려면 카라 탈착해도 허접하지 않아야 했기에..

그 부분을 확인해 보고자 함이었다

보자마자 음? 이쁜데?
입어보고 오? 사야겠는데?
카라 탈착해 보고 오호? 이건 사야 돼!
(혼자 갔는데 구석탱이에서 완전 호들갑..)


처음엔 베이지색을 사고팠으나..
지그재그엔 베이지가 품절이었다
매장엔 있었지만 정가(79,900원)로 사야 했기에
그냥 블랙으로 지그재그 쿠폰 사용해서 5만원대 구매~
결론적으로 아주 나이스 한 선택이었다👍🏻




직진배송이라 다음날 받았는데 진짜 받고 나서 주구장창 저것만 입고 다녔다
가볍고 풍덩해서 너무 편한데 핏도 이쁘고
츄리닝, 치마, 청바지 뭐 다 어울린다 ㅎㅎ

추워져서 그저께부턴 카라 부착했는데
새 옷 같은 느낌😆

보는 친구들마다 이뿌다며ㅎㅎ 아쥬 뿌듯~
베이지도 입고됐던데 가격이 다시 올라가서 일단 장바구니에 킵중
내년 늦겨울쯤 또 떨어질지 않을까 싶다
베이지도 쟁여야지~


남표니도 그냥 편하게 걸치라고 스파오 라이트자켓 사줬는데 추워지기 전까진 회사에도

잘 입고 다니더라는~

스파오 경량 패딩 맛집인 듯ㅎㅎ
(요건 무신사에서 쿠폰, 적립금 써서 3만 원 후반대 구매👍🏻)



 

미쏘 '라운드넥 케이블 니트 가디건'

이 가격에 퀄리티 무엇



회색 가디건을 찾던 중 29cm에서 발견한 미쏘 가디건

제너럴아이디어 회색 가디건이랑 둘 중에 고민했었는데

라운드넥이 더 잘 입어질 것 같아서 미쏘 가디건으로 선택했다




친구들 만났는데 한 명이 제너럴아이디어 회색 가디건을 입고 있었다 ㅋㅋ
또 다른 친구가 자기도 있다며.. 회사 사람들도 많이 입고 다닌다고 ㅋㅋㅋ
탄탄하니 퀄 좋던데 3만원대니깐 인기 많을 만도~

그르나 미쏘 가디건도 퀄좋고 이쁜데 가격이 더 괜찮다구 ㅎㅎ




이 옷도 정말 징하게 입고 다녔고 도톰한 편이라 지금도 계속 잘 입고 있다~

젤 작은 사이즈가 90인데 몸통, 팔 둘레 전부 품이 넉넉한 편이라 안에 니트 입고 입어도 된다

구매한지 조금 됐는데 그때는 할인쿠폰 받고 2만원 후반대에 구매했다. 지금은 3만원 초반대로 구매 가능한 것 같다

꼬임 무늬가 들어가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이고 색도 너무 이뿌다


봄엔 초록이도 이쁠 것 같은데?!


 

제너럴아이디어 '링클프리 클래식 셔츠'

얼굴 환해지는 블루 셔츠



가을에 트렌치코트랑 입으면 넘 이쁜 파란 셔츠~
선선해지면 바로 입고싶어서 8월에 구매한..ㅋㅋㅋ

쇼핑몰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보다가 눈에 띈 제너럴아이디어 셔츠

너무 진한 파란색도 아닌 것이 연하지도 않고 딱 날 좋은 가을의 파란 하늘색이어서 맘에 쏙! 품도 딱 좋을 것 같아서 바로 결제~





예상대로 너~~무 맘에 들어서 많이 입고 다녔다 트렌치코트에는 물론 그냥 셔츠 위에 가디건 툭 걸쳐서 나가면 스타일 굿😁
겨울에도 스웨터 안에 잘 입을 것 같다!

그리고 링클프리라곤 했지만 진짜 주름이 잘 안 생긴다!
2만원대에 구매했는데 이런 퀄이라니...

지금 무신사며 29cm, W컨셉 전부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적립금 쓰고하면 2만원 초반대도 구매 가능하다






한국 들어오고 여름부터 진짜 많은 옷을 샀는데
저 위에 3개는 이미 뽕뺀 것 같네요
너무 잘 샀어 내자신아 ㅋㅋㅋㅋ

갓성비 상의템들 쟁여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