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생활정보

CGV 신년 다짐 응원프로젝트, 나의 기대작 댓글 이벤트, 커플링 클럽 등 할인 쿠폰 이벤트 공유

깔깔라 2024. 1. 23. 14:44





CGV 영화 할인 쿠폰 정보 공유드립니다🙂
작심삼일 그만! 신년 다짐 응원 프로젝트,
나의 기대작 댓글 이벤트,
커플링 클럽 등
할인 쿠폰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신년 다짐 응원 프로젝트



'작심 3일 방지 쿠폰 ×3' 클릭하시면
3천 원 할인쿠폰 3매가 다운로드 완료됩니다



악! 기한이 1/31일까지예요..
내가 보고 싶은 영화는 2월에 개봉하는뒈?!
2월이 되면 또 뭔가 이벤트를 하겠죠
아마도..? 해줘요!!
영화 비싸단 말입니다아~~🙄






나의 기대작 댓글 이벤트



개봉작 확인부터 하구요~





저도 요래 달았지요~
'듄:파트 2' '파묘' 너무 기다려집니다😆



신년 다짐 응원 프로젝트,
나의 기대작 댓글 이벤트 바로 가기
⬇️⬇️⬇️
http://m.cgv.co.kr/WebApp/EventNotiV4/EventDetailGeneralUnited.aspx?seq=39573&v=125424

작심삼일은 그만!신년 다짐 응원 프로젝트

CJ CGV

m.cgv.co.kr






커플링 클럽



커플링 클럽은 커플이신 모든 분들은
다 가입하실 수 있어요





커플링 클럽 가입 시
상시 스윗박스 1만 원 관람,
웰컴 쿠폰팩과 기념일 쿠폰팩이 제공
됩니다

결혼기념일 지난지 얼마 안 됐는데 이제서야 봐버린..
올해부터 받아서 잘 활용해야겠습니다 ㅎㅎ






커플링 클럽 가입 방법



'CGV 앱 실행'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삼선 메뉴 클릭'





서비스 항목에서 '클럽 서비스 클릭'




'커플링 클럽 클릭'

한 명이 신청을 하고 상대방이 기념일 확인
동의를 해야 가입 완료됩니다





'지급된 쿠폰 확인 후 쿠폰 받기!'
커플 양쪽 다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쿠폰 받아서
노량도 보고 외계인 2부도 보고 왔답니다😆








내가 본 영화 기록이 있어서 봤는데
CGV 진짜 자주 갔더라구요 ㅋㅋㅋ
남푠이랑 저랑 둘 다 영화 보는 거 좋아해서
결혼하고 나서 해외 나가기 전까진 매달 한두 번은 영화관을 갔었습니다

롯데시네마도 가긴 했는데 보통은 CGV를 갔었던..
이유는 모르겠어요🤣🤣

영화 리스트 보다 보니깐 영화 봤던 그때 기억도
스르륵 나더라구요
곡성은 보고 나서 남편이랑 계속 영화 얘기만 했던 것 같아요~
'결론이 이건 것 같다', '감독의 의도는 저건 것 같다',
'아니다 이걸 거다' 등등
집에 와서도 결말 해석해 놓은 리뷰들 찾아보고..
그만큼 끝이 찜찜한데 재밌었던 영화였어요 ㅋㅋㅋ


부산행도 기억에 남는 게..
저 영화가 한국형 좀비물이라고 개봉 1~2달 전부터 계속 광고를 했었는데 너무 궁금해서 엄청 기다렸단 말이죠~
그런데 보통 기대하면 그만큼 실망이 큰 법이잖아요?!
영화 보는데..
와~ 잘 만들었다!
한국도 이제 저런 좀비물 가능하구나..
싶어서 내가 만든 것도 아닌데 괜스레 뿌듯해했던
기억이 납니다
(후속편은 쬐끔 실망하긴 했지만..)
너무 재밌게 봤던 영화였어요👍🏻👍🏻

근데 저 영화가 벌써 7년 전이라니...
세월 흐르는 게 진짜 무섭네요 🥲

한동안 코로나 때문에 영화시장이 주춤했지요~
거기에 넷플릭스며 디즈니 플러스 등등 OTT 때문에 영화 쪽이 더 힘든 것 같아요~

그래도!!
영화관 가서 팝콘 잘근잘근 씹으며 먹는
그 갬성.. 분위기.. 못 버리죠~

2월에도 기대작 보러
영화관 출동해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쿠폰 주는 거 꼭꼭 챙겨서
재미난 영화 보러 가보시지요






#CGV
#영화할인쿠폰
#CGV신년다짐응원프로젝트이벤트
#나의기대작댓글이벤트
#커플링클럽할인쿠폰
#CGV할인쿠폰
#CGV영화할인이벤트